본문 바로가기
만들었다오

[다이어트식단]건강하게 닭가슴살 야채볶음

by 다오^^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터 다오입니다^^

오늘도 역시 다이어트 식단을 가지고 왔어요

 

처음엔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면

맛없고 질리고 퍽퍽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요즘은 다이어트 음식도 맛있을 수 있구나.. 하고 많이 느껴요

앞으로 이런 식단에 대해 자주 포스팅하겠지만

오늘 만든 닭가슴살 야채볶음은 빠르고 쉽게

그리고 냉털이까지 가능한 요리가 되겠습니다

 

 

 


<닭가슴살 야채볶음 재료>

 

냉동 닭가슴살

파프리카

양파

후추, 소금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냉동 닭가슴살 한개를 큐브 모양으로 잘라주시고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꺼내서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사용했는데

집에 다른 야채들이 있다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프라이팬에 닭가슴살과 야채들을 한번에 넣어주세요

 

이번엔 닭가슴살을 살짝 익히고 야채들을 넣어봤는데

결과는... 야채들은 살아있고 닭가슴살은 질겨졌어요

 

개인적으로 한번에 다 넣고 볶을 때가 더 맛있었네요 

 

그런 다음 후추를 넣어 향을 살리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끝!!!

 

저는 트러플소금이 있어서 한번 뿌려보았어요

소량 넣어서 트러플 향은 아예 없었어요

 

 

그다음은

맛소금으로 감칠맛을 넣어주었어요

맛이여 살아나라~~

 

 

마지막은 골고루 익혀주시면 완성입니다

닭가슴살은 한개만 들어가서 충분히 혼자 먹겠다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반만 먹었어요..

 

 

언제나 늘 그랬듯 사진은 정말 맛을 담지 못해요

참고로 닭가슴살을 너무 익혀버리면 퍽퍽해져요

딱! 익었을때 드시면 꿀맛입니다!!

 

 

여러분도 쉽고 간편하고 건강하고 빠르게

다이어트 식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