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봤다오

송림동 맛집 소플러스 송림점과 근처 커피베이 가봤다오

by 다오^^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오입니다

오늘은 소플러스 송림점에 가봤다오 


소플러스는 소갈비살을 참숯에 구워 맛과 향이 좋아서

 제가 즐겨 가는 곳인데요~


저는 청라점과 송림점만 가 보았는데 

지인 말로는 다른 점들도 맛이 아주 좋다네요!


돈 벌어서 모하겠노 소고기 사묵겠지

송림점 리뷰 시작할게요^^;;하하



소플러스 송림점


주소 - 인천 동구 염전로40번길 85

영업시간 - 매일 10:00~ 23:00

☏032-777-9996

무료 주차가능



소플러스 주차장은 바로 옆 식자재마트와 같이 사용하네요

계산하실때 카운터에 차량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근처 커피숍에 들렀다 갔더니1000원을 더 냈어요

식사 할 시간은 충분하니 천천히 즐기셔도 됩니다 ㅎ





저녁시간 전에 갔더니 주차 할 공간도 꽤 있어요


주차장에서부터 고기 굽는 냄새가 솔솔....

얼른 들어가서 시켜야겠죵??




메뉴는 요렇게 대표메뉴 소갈비살과 

한우생등심 돼지생갈비 한우육회가 있어요

900g에 59000원

450g에 36000원

정말 저렴하죠??


점심메뉴로는 나주곰탕과 고기 쌈 냉면이 있어요 

저희 옆 테이블에서 나주곰탕을 드시던 분이 계셨는데

7000원이 같지 않게 푸짐하고 아주 맛나보였어요!


저희는 늘 먹던거로 ㅎ

소갈비살 900g을 시켰습니다





소플러스의 자랑! 저의 최애! 참숯이 들어왔습니다!




영롱한 소갈비살 900g입니다

 


촤아아아악~~~~



저 쪼그만 김치찌개는 그냥 그래요

그래도 불판에 올려봅니다~



오오오오오~~ 연기가 쫘악 올라갑니다



좋은건 한번 더 봐야죵??

고기에 참숯향이 많이 많이 배었으면 좋겠어요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 먹어야 제 맛이쥬?

저는 미디움레어파라 지금입니다


더 늦으면 질겨져요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역시나 무쟈게 맛있습니다!!!!!

처음 한 점이 감동스러워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답니다


그 뒤로 사진이 없어요 ㅎㅎㅎ

먹는데 집중했네요~~


혹시나 고기가 남으면 포장도 해주시니 남기지 마시고

 꼭 싸가세요^^


저희 가족도 900g 더 시키고 남아서 고이 싸왔습니다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먹구요



저희는 부른 배를 두드리며

이제 후식을 먹으러 근처 커피숍을 가기 위해 나섰습니다






소플러스 바로 맞은편에 COFFEEBAY가 보이네요

고민 NO! 바로 GO!



커피베이는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이동욱이 즐겨마시는 브랜드에요

PPL이 이렇게 효과가 큽니다




저기 이동욱이 보이네요 

잘 생겼습니다ㅎㅎ





오늘의 커피 픽은 뜨아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아는 딱이에요!


메뉴에 카야 토스트도 있었지만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 못 먹었어요ㅠ


싱가폴 여행할때 꼭 먹어봐야 할 음식중 하나가

카야토스트에요!! 저는 이걸 너무 좋아해서 

싱가폴에서 카야 잼을 직접 사와서집에서 해먹곤 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참고로 테이블은 4인석 2인석 골고루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 잠시 수다 떨기에 좋은 장소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오늘도 잘 먹었다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