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봤다오

도화 금강 펜테리움 아파트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가봤다오

by 다오^^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오입니다

오늘은 도화 금강 펜테리움 두 번째 리뷰를 해볼게요

 

이전에 입주자 사전점검과 집 내부사진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부대시설 위주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지하 주차장입니다

쇼핑몰 지하 주차장 같아요

깔끔하고 빈자리를 찾기 쉽게 불도 들어오네요

 

 

지하주차장과 연결되어있는 입주자 편의시설층이에요

현재는 입주 전이라 운영하진 않지만 카페와 골프연습장

그리고 헬스장이 보입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헬스장을 가볼까요?

 

 

기본적인 헬스 기구들과 여러 명이 있어도

넉넉한 개수의 러닝머신이 구비되어 있어요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GX룸도 있고 

뒤에 골프연습장도 살짝 보여요

넘넘 멋지네요!!

 

 

아파트 헬스장의 샤워장이 맞나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크기에 또 한 번 감탄합니다

 

헬스장 옆엔 뭐가 있을까요?

 

남녀가 구분되어 있는 독서실이 있었어요

심심할 때 가끔 내려와 아파트 커피숍에서 커피도 마시고

독서실에서 책도 읽으면 금상첨화겠어요~

곳곳에 공중 화장실도 당연히 있었고요

 

이제 지상층으로 이동해볼게요 

 

 

걸어서 가도 되고 아파트 연결 엘리베이터를 타도 되지만

지상층 이동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요

표지판을 보니 지하층에 경로당이 있다고 적혀있었는데

노약자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잠시 아파트의 풍경들을 볼까요?

 

 

비가 와서 화창한 사진은 못 건졌지만

 벤치들도 많고 이곳저곳 앉아서 쉴 곳이 많이 보였어요

특히 bar느낌 물씬 나는 이곳을 보고는

해외에 분위기 좋은 바를 연상시켰더랬죠~

 

 

"고객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수막이 저를 반겨주었어요

 

이 조형물을 보니 도넛이 먹고 싶..었...ㅎㅎㅎ

군것질이 급 땡기네요 ㅎㅎ

 

그리고 이곳의 자랑 놀이터를 보여드릴게요

 

 

우왕!!!!!!!!!여기 꼭 에버랜드 같다~

이 놀이터를 보고 30이 넘은 어른들이

우리도 여기서 놀고 싶다고 얘기하고 지나갔었는데요

 

이거슨 일 잘하기로 소문난

도화 금강 펜테리움 입예협의 성과라고 합니다

또한 기존 일반 놀이터에서

에버랜드 로스트 벨리 모험 놀이터로 바꿨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테마가 있는 조경 조성 등등등등등등.....

너무 많아서 나열하기도 힘들어요

 

 

아파트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CCTV가 좋아 보여서 사진을 찍어두었는데요

도화지구 내 최고 화질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200만 화소에서 4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된 것도

입예협의 성과라고 합니다

 

 

맘스 스테이션?? 이게 모지 하다가

아!! 어린이들 유치원이나 학원 보내고 받는 곳인가 봐요

이곳은 아파트 단지 내에 유일하게 차도가 있는 곳인데요 

학원차들이 들어와서 맘스 스테이션을 거쳐 지나갈 수 있게 U자로 아주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천장도 막혀있어서 비나 눈을 막아줄 수도 있겠군요!!

 

 

 

단지 내에 어린이집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키즈존이라고 적힌 건물이 어린이 집입니다

안에는 못 들어가 봤어요

어린이집 주변에는 아까 보셨던 에버랜드 놀이터가 있고요

당근처럼 보이는 작은 놀이터도 보입니다

또한 근처에 어린이집을 비추고 있는 CCTV들도 보였어요

 

 

 

쥐똥 나무라요 ㅋㅋㅋ 이름이 귀여워서 찍었어요

여기는 허투루 심는 나무가 없어요

어린이들이 자연학습을 할 수 있게

모든 나무에 이름들과 설명이 적혀 있었습니다

초등학교에 온 기분이에요 ㅎㅎ

 

 

 

 

위에 사진은 아파트 단지의 외부 펜스예요

저층 사람들을 위해 투명으로 만들었다네요

센스 정말 대박입니다!!

외부로 나가는 문도 자동문이고요 ㅎ

 

 

 

 

보면 볼수록 대박인 아파트네요

입주자들의 배려와 센스로 만족도 높은 아파트

인천의 자랑인 아파트가 될 것만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인천 도화 금강 펜테리움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