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봤다오

동인천 삼겹살 맛집 신 돌판시대 가봤다오

by 다오^^ 2020. 10. 28.
반응형

동인천 고깃집 신돌판시대 리뷰

 

안녕하세요 다오입니다

내돈내산 가봤다오 리뷰 시작할게요 

 

오늘의 리뷰 가게는 돌판시대입니다.

 

신돌판시대 동인천점 주소 - 인천 중구 참외전로 131-24

영업시간  16:00~24: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대표번호  032-772-9887

 

동인천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찾기 쉬우실 거예요~

 

가게에 들어가니 돌판이 반겨줍니다

돌판에 구워 먹는 삼겹살이라 돌판시댄가봐요ㅎㅎ

맛이 넘나 기대돼요!!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는 고기류 구울 거리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네요

 

 

특이하게 떡갈비와 추억의 도시락도 있어요

요것들은 다음번에 먹어볼게요~

이번에는 모둠구이와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어보겠습니다

모둠구이는 생삼겹, 가브리살, 항정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돌판 위에 콩나물, 김치, 부추와 

버섯 감자 단호박 치즈떡이 올라갔습니다

와우!!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ㅎㅎㅎㅎㅎ

그치만 모자라다고 생각되시면 사리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기 동그라미에는 계란과 부추전이 올라갈 자리라네요

 

쌈채소도 올라오구요~ 정갈해서 기분이 좋아져요

 

요기는 1인 1상차림이 나오는데

이것 또한 정갈해서 기분이 또 좋아져요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에 정말 좋은 시스템이네요

쌈장 옆에 보이는 빨간 소스는 특제소스인 줄 알았는데

그냥 칠리소스예요

 

드디어 기다리던 고기가 올려졌습니다

고기를 시켰더니 새우도 같이 나왔어요!

서비스가 아니고 기본 구성이에요

저희가 5명이라 다섯 마리 나온 건지

원래 다섯 마리인지 모르겠지만 맛있어보입니다ㅎ

 

역시 인천입니다 고깃집을 가도 해산물이 나와요 ㅎ

34000원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면 저는 만족입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그리고 깜짝 불쇼까지!!

 

불쇼 할 때는 안전하게 뒤로 최대한 물러나 봅니다~

저희도 한껏 뒤로 갔어요 ㅎ

 

이 불쇼는 꼭 찍어야겠다며 부랴부랴 카메라를 켰어요

제 카메라 준비될 때까지 기다려주신 직원분 감사해요~

덕분에 이렇게 멋진 불멍 사진 탄생입니다

여러분들도 잠시 근심 걱정 잊으시고 불멍 하셔요^^ㅎ

 

드뎌 고기가 다 익었어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저의 최애 삼겨비 냠!

음.... 맛있긴 하지만 눈이 휘둥그레 정도는 아니에요

그치만 이 가게는 여러 야채들과 함께 먹는 맛이겠죠?

고기에 김치와 이것저것 같이 먹으니 훨씬 맛이 좋아요

전제적인 벨런스가 좋은 느낌이에요

 

소금에도 찍어먹어 보고

 

궁금했던 칠리소스에도 먹어봤어요

칠리소스는 그냥 그랬습니다

 

생각보다 돼지고기지만 소금이 잘 어울렸네요

소고기만 잘 어울리는 게 아니었어요

저기 소금이 맛있기도 했지만요~

 

맛을 봤으니 본격적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길게요

항정살 냠

가브리살 냠

삼겹살 냠

새우도 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계란찜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계란찜에도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훨씬 맛나요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오구요 

 

저희는 다섯 명이서 모둠 고기를 금방 해치우고 

삼겹살 2인분 추가했어요ㅎㅎ

저 중에 제일 맛있는 건 항정살인지 가브리살인지

꼬들한 게 맛있었어요

 

고기를 먹었으니 마지막은 볶음밥도 필수겠죠?

 

볶음밥은 항상 몇 인분 볶아야 할지 고민되죠??

저희도 한참 토론 끝에 2인분 시켰어요 ㅎㅎ아!! 치즈 볶음밥으로 시킬걸.. 더 신중하게 시켰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ㅎ

 

마지막으로 탄산으로 입가심해주고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신돌판시대는 동인천점은 친구들 데리고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가게예요

불쇼를 보여주고 싶어요 ㅎㅎ

그럼 내돈내산 신돌판시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다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