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봤다오

검단신도시 규모와 진행상황, 현재 분위기 체감 (동영상)

by 다오^^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단신도시 분위기를 보기위해

차로 한바퀴 둘러봤어요

 

 

검단신도시가 순항중이죠

 

한때는 미분양 걱정도 있었지만

서울 근접 입지와 국가지정신도시라는

장점들이 빛을 발하며

연일 가격이 고공행진중입니다

 

 

검단신도시에 대해 말은 많은데

대체 얼마나 진행되고 있는지

내부 분위기는 어떤지 궁금하셨죠?

 

제가 차를 타고 한바퀴 둘러본 영상을

보시면 어느정도 느낌이 오실거예요

 

 

 

ID : 라이 님이 제작하신 지도예요

검단신도시는 101역을 기준으로

윗동네와 아랫동네로 나뉘어요

 

윗동네는 이미 어느정도

건물들이 올라간 반면

아직 아랫동네는 준비중인 곳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윗동네 위주로 돌아봤어요

 

사실 아랫동네도 가 봤는데

아직 도로공사도 많이 진행중이라

길이 중간에 다 끊겨있어요

엄청 헤매다가 나왔답니다 ㅠㅠ

 

혹시 아랫동네 영상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엄청 헤매서 길지만요 ㅎㅎ

 

 

 

요 코스로 돌아보았어요

차로 돌아보는데도 한참이더라구요

 

예전에 마곡지구 처음 생길때

그 동네를 돌아본 적이 있는데

뭔가 그 동네 느낌이 물씬 나네요

 

이거 마곡같은 대박단지가 되지 않을까요?

 

이제 각설하고 영상 보실게요

 

 

 

정말 상당한 규모죠?

 

 

 

 

게다가 빨갛게 표시한 아파트들은

아직 지어지지도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규모는 더 커질거예요

 

 

검단신도시는 정말

생각보다도 훨씬 어마어마한 도시로

태어날 것 같아요

 

내년이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