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봤다오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석류콜라겐 젤리 구입 후기

by 다오^^ 2021. 2. 8.
반응형

요즘 석류즙이나 석류 콜라겐 등

석류로 만든 식품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여성호르몬에 좋아 갱년기 여성이나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많은 과일이 석류입니다

 

 

석류의 칼로리는 100g당 약 67kcal정도 되며

저열량, 저지방으로 당분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또한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해있어 감기예방에도 좋은 과일이에요

 

 

이렇게 우리 몸에 좋은 석류를 자주 챙겨 먹기 위해

얼마 전 석류 콜라겐 젤리로 구매해보았어요

인터넷상에는 제품들이 워낙 다양해서

저렴하며 콜라겐과 석류의 함량이 높은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쿠팡에서 29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무엇보다 한포당 석류의 함량이 93.2%나 함유되어 있고

콜라겐은 1포당 1000mg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포로 저의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30개짜리 박스가 총 2개 들어있어요

딱 두 달치네요

저는 벌써 30개를 다 먹고 후기를 적고 있어요

 

 

평소에 석류즙과 콜라겐을 챙겨 먹고 있는데

두 개를 동시에 먹을 수 있고 제가 좋아하는 젤리 형태이니

요즘은 간식처럼 늘 찾아 먹고 있답니다

 

맛은 석류 특유의 신맛도 나지만 단맛도 있어서

크게 거부감도 없었네요

 

한포씩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편해요

이 석류 콜라겐 젤리는 제가 먹어보고 좋아서  

부모님에게도 선물해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요

맛있어서 늘 챙겨 드신다고

 

 

저는 다른 제품도 궁금하지만 

맛이나 영양 가격 면에서 좋은 이 제품을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