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봤다오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 할 추천템 냉장고 정리함

by 다오^^ 2021. 2. 5.
반응형

주부들이라면 늘 마음 한켠에 숙제가 있죠

바로 너저분한 냉장고 정리!

냉장고 깊숙이 있는 식자재들은 보이지도 않아

가끔 까먹고 썩어버리기도 하는데요

그럴땐 정말 속상해요..

 

저는 최근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냉장고 정리함으로 냉장고와 주방정리를 하였어요

이게 우리집 냉장고에 찰떡으로 맞을줄이야..

정리하면서도 감탄감탄을 했네요!! 

 

 

 

냉장고 정리함의 종류는 이 두가지가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정리함을 먼저 살펴보자면

가장 큰 장점은 칸막이가 있어서

공간을 분리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냉장고에서 꺼내기 쉽게 손잡이가 있구요

냉기순환을 도와주는 통풍구도 있어요

 

 

 

 

저는 칸막이를 중간에 끼워서

냉동실에서 공간 활용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두번째 정리함은 앞뒤로 긴~~~게 장점이예요

냉장고를 열면 앞쪽에 있는건 잘 보이지만

뒤에 깊숙이 숨어있는건 집기가 매우 힘들죠..

 

이 정리함은 정말 요물이에요

냉장고 뒷쪽끝까지 꽉꽉채워넣어도

손잡이만 잡아당기면 쉽게 식자재를 꺼낼 수 있거든요

 

 

 

 

사이즈는 대형과 소형이 있어요

중형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무튼! 소형사이즈에 소스나 젓갈류를 담아봤어요

냉장고 윗칸에 넣으니 공간 절약도 되고

소스찾기도 한결 쉬워졌네요

 

 

 

 

 

그리고 대형사이즈에는 저의 베이커리재료들과

저만 찾는 다이어트 재료들을 넣었어요

 

냉장고 비포사진은 없지만

에프터만 봐도 한결 정리가 된 느낌이죠??

 

 

냉장고가 차곡차곡 정리가 되니

제 마음도 편안해지네요 ㅎㅎ 

이로써 주부들의 숙제 해결입니다!

 

 

다이소에 가시면 이 냉장고 정리함은 꼭 사세요~

정말 정말 유용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