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봤다오

홈트레이닝 기구 추천! 이고진 덤벨 조립 세트 21kg 후기

by 다오^^ 2020. 12. 31.
반응형

무게조절이 가능한 덤벨 세트

 

2.5단계가 길어지면서 체육시설이 문 닫은 지

벌써 3주가 넘어가고 있어요..

꾸준히 헬스장이나 여러 체육시설에 다니던 분들은

슬슬 한계를 느끼실 것 같은데요

 

한창 운동에 재미들린 저도 몸이 근질근질하더라구요

집에서 나름 홈트 한다고 스쿼트나 요가를 해도

뭔가 부족함이 느껴졌어요

무게를 드는 근력운동이 빠지니 서운하더라고요ㅎ

 

 

그래서 주문한!! 가성비 최고!!

이고진 덤벨 바 세트를 소개할까해요

 

이고진 덤벨 바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구성이에요

 

바패드 1개

덤벨바 2개

원판 5kg 2개

원판 2.5kg 4개

마구리 소 4개, 대 4개

 

 

 

이게 한 세트에요 !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면 3만원정도에요

배송도 이틀정도로 빨랐어요

 

 

또 하나의 장점은

덤벨 운동과 바벨 운동을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덤벨 바 하나에 원판을 끼우면 아령이 되요

 

참고로 아령봉의 최대 허용 하중은 30kg이래요

혹시나 무게를 추가하고 싶으시면

원판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된다네요

 

 

그리고 바패드 양쪽에 덤벨 바를 끼우면

바벨이 만들어진답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바를 모두 연결했을 때

길이가 제일 길다는 게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혹할만한 장점이죠

 

 

 

 

덤벨바 세트 사용설명서입니다

역기바로 이용 시 조립 방법과

덤벨로 이용시 조립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저는 3대 운동 중 하나인  

데드리프트를 위한 봉을 조립해볼게요

 

 

먼저 양쪽에 덤벨바를 돌돌돌 돌려서 끼워주고

원하는 무게의 원판을 양쪽에 끼워주세요

저는 5kg 5kg를 끼웠어요

 

 

그리곤 마구리 (소)를 먼저 돌려서 끼우고

마지막으로 마구리 (대)를 끼워주면 끝

 

 

흔들리지 않게 꽉 끼워주세요

 

구매 사이트에서 후기들을 보니 

이 마구리가 자꾸 느슨해진다는 평들이 있었어요

 

제가 사용했을 때도 살짝 느슨해지긴 했지만

큰 불편함을 못 느꼈어요 

조립할 때 꽉 조여서 사용하면 될듯해요

 

 

 

짜짠! 요가매트 길이와 비슷한 바벨이 탄생했어요

이것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패드가 푹신해요

스쿼트나 데드리프트를 할 때 제격이에요!!

 

원판들도 여러개라 

 원하는 무게로 뚝딱 조립해서 운동 할 수도 있고

 여러가지로 요물인 이고진 덤벨 세트에요

 

 

마지막으로 이고진 덤벨 세트로 할 수 있는

운동방법들이에요 

정말 다양한 근력운동이 가능하네요

 

 

 

2.5단계까지 간 코로나 시국에 

홈트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우리 모두 잘 견뎌보아요^^ 

반응형

댓글